Translations:Translating LibreOffice/16/ko

    From The Document Foundation Wiki

    Weblate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젝트가 몇 개 더 있습니다. 다음은 이러한 기능에 대한 간략한 개요입니다.

    • Impress Remote: 여기서 Impress Remote mobile application을 지역화할 수 있습니다.
    • Online: 여기에 LibreOffice 온라인 웹 그리고 모바일 앱이 있습니다.
    • 웹 사이트: 이 작은 프로젝트에는 웹 사이트와 관련된 지역화 파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mysite 파일에는 libreoffice.org 웹 사이트(대부분 다운로드 페이지 경험과 관련), faqs 파일에는 로컬 웹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또는 사용하지 않을 수 있음), extensionssite는 extension.libre office.org에 대한 현지화를 포함하며, googleplay에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사용하는 문자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파일을 모두 번역할 필요는 없습니다. 특히 일부 파일이 필요하지 않음을 알고 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Note의 CMS와 관련된 많은 일반적인 것들이 현지화되고 있습니다. 다른 곳 또한 "이 모듈을 완료하면 변환된 웹 사이트"를 얻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언어로 LibreOffice 웹 사이트를 호스팅하려면 최소한 "mysite" 파일을 번역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